수원시 권선구 평동, 청소년 마을보안관 대형 손도장 태극기 제작
김리나 기자
광고

수원시 권선구 평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상길)는 지난 14, 동 행정복지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 대형 손도장 태극기 제작 행사를 개최했다.

 

▲ 수원시 권선구 평동, 청소년 마을보안관 대형 손도장 태극기 제작     © 수원시 권선구 평동


광복 제
74주년을 맞이하여 태극기 달기 운동을 확산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영신중학교·고색고등학교 학생들로 구성된 평동 청소년 마을보안관30여명이 참여했다.

 

 

 

평소 방범 취약지역 야간 순찰, 황구지천 환경정비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평동 청소년 마을보안관학생들은 대형 태극기에 손도장을 찍으면서 태극기를 사랑하는 마음을 다시 한 번 확인하고,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으며, 행사가 끝난 후에는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관내 골목길과 서호천을 돌며 쓰레기를 수거했다.

 

김상길 평동장은 대형 태극기를 만드는 뜻깊은 자리에 참여해 준 평동 청소년 마을보안관학생들에게 감사드리며, 오는 광복절에 집집마다 태극기를 꼭 게양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제작된 대형 손도장 태극기는 오는 24일부터 평동 행정복지센터 외벽에 게양될 예정이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7/19 [17:54]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원시 권선구 평동, 청소년 마을보안관 대형 손도장 태극기 제작 관련기사목록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