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글로벌도서관, 여름방학 다문화 프로그램 운영
7월 18일부터 선착순 접수, 글로벌 독서교실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김리나 기자
광고

의왕시 글로벌도서관은 여름방학을 맞아 오는 729일부터 828일까지 다문화를 주제로 다양한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세계의 명화를 통해 창의성과 영어능력을 키우는명화영어미술’, 중국과 태국의 언어·문화를 배우는글로벌 독서교실’, 그림책 속의 요리를 만들어 보는요리조리 영어요리’, 옥상정원 식물관찰과 세계문화를 체험해 볼 수 있는글로벌 농장학교등 오감으로 체험하고 배울 수 있는 재미있는 프로그램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 의왕시 글로벌도서관 여름방학 프로그램 운영(글로벌 농장학교)     © 의왕시 글로벌도서관

 

프로그램 신청은 18일 오전 9시부터 의왕시 글로벌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글로벌도서관(031-345-3692)으로 문의하면 된다.

 

▲ 의왕시 글로벌도서관 여름방학 프로그램 운영(글로벌 독서교실)     © 의왕시 글로벌도서관

 

이보환 중앙도서관장은이번 다문화 프로그램은 글로벌 시대에 세계에 대한 안목과 생각을 넓힐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앞으로도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주제의 프로그램을 마련해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의왕시 글로벌도서관 여름방학 프로그램 운영(글로벌 독서교실)     © 의왕시 글로벌도서관

 

한편, 이번 프로그램은 문화체육관광부의도서관 다문화서비스 지원사업5년 연속 선정돼 국비 지원을 받아 운영한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7/19 [11:59]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