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농업인 경기도 마케팅 경진대회 6개 부문 수상
용인시, UCC 팀플레이 경진 등 6개 부문서 대상 등 수상
김리나 기자
광고

용인시는 지난 16일 경기도 농업기술원에서 열린 2019년 마케팅 경진대회에 출전한 관내 농업인들이 3개 부문에서 대상과 1개 부문 최우수상, 2개 부문 우수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올렸다고 밝혔다.

 

▲ 16일 경기도 농업기술원에서 열린 2019년 마케팅 경진대회에 출전한 용인시 농업인들이 3개 부문에서 대상과 1개 부문 최우수상, 2개 부문 우수상     ©용인시


이 대회는 경기도가 농업인들의 정보화 능력을 함양하고 우수 사례를 공유하기 위해 지난
2008년부터 매년 개최해 왔는데, 올해는 31개 시73개의 개인과 단체가 출전해 8개 부문에서 경쟁을 펼쳤다.

 

시는 UCC팀플레이, 사이버농업연구회 활동 경진, 실천노트 작성 등의 부문에서 대상을, 농산물 홍보 라이브 방송에서 최우수상을 받았다. 또 정보화 농업슬로건 아이디어 경진, 농업정보화 2.0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하며 역대 최고 실적을 올렸다.

 

특히 사이버농업인연구회 부문은 다양한 정보화 교육 활성화와 온라인 마케팅을 통한 소득창출 우수 사례로 뽑혀 오는 10월 개최 예정인 중앙대회에 경기도 대표로 출전하게 됐다.

 

시 관계자는 대회에 출전한 농업인들이 우수한 성적을 거둬 기쁘다관내 농업인들이 SNSIT기기를 활용해 소득을 증대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화 교육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7/19 [11:33]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용인시 농업인 경기도 마케팅 경진대회 6개 부문 수상 관련기사목록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