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칠보생태환경체험교육관 "여름방학에는 생물 다양성 공부해요!"
‘으라차차 생물 탐험대’ 참여 어린이 20일까지 모집
김리나 기자
광고

수원시 칠보생태환경체험교육관이 여름방학을 맞아 생물 다양성 탐사 프로그램 으라차차 생물 탐험대에 참여할 어린이를 20일까지 모집한다.

 

▲ 수원시 칠보생태환경체험교육관, ‘으라차차 생물 탐험대’ 참여 어린이 20일까지 모집     © 수원시 칠보생태환경체험교육관

 

으라차차 생물 탐험대는 우리 주변의 동·식물 종류를 조사해 생물 다양성을 알아보는 환경교육 프로그램이다. 초등학교 1~3학년 학생이 대상이다.

 

86일부터 24일까지 우리는 모두 하나(자연생물들의 관계), 나무도 물을 마셔요(물의 소중함), 개구리논으로 풍덩(논 습지의 수서(水棲)생물), 우리 동네 숲 마실(칠보산 습지 이야기), 땅속이 와글와글(흙의 소중함), 지구별 여행자() 등 여섯 차례에 걸쳐 진행한다.

 

20일까지 칠보생태환경체험교육관 홈페이지(https://www.suwoneco.com) ‘프로그램 안내 및 신청프로그램 예약에서 여름방학-으라차차 생물 탐험대를 클릭해 신청하면 된다.

 

2014년 문을 연 칠보 생태환경체험교육관은 논, , 하천 등에서 체험형 생태교육을 하는 환경교육 기관이다.

 

문의: 031-295-4545, 칠보 생태환경체험교육관.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7/19 [00:56]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원시 칠보생태환경체험교육관 관련기사목록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