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학교급식지원센터, "건강한 식습관 알려드려요"
9월 27일까지, '2019년 먹거리 길라잡이 양성과정(전문)' 운영
김리나 기자
광고

수원시학교급식지원센터가 먹거리 길라잡이 양성과정(전문)16일부터 927일까지 운영한다.

 

▲ 수원시학교급식지원센터가 먹거리 길라잡이 양성과정(전문) 모습.     © 수원시학교급식지원센터

 

먹거리 길라잡이(성장)과정 수료자를 대상으로 한 이번 교육은 건강한 먹거리와 안전한 학교급식을 주제로 열린다. 지역주민들의 올바른 식생활에 대한 이해를 돕고,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식습관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교육은 알아야 안전한 식품 알레르기~음료수 들여다보기GMO 알권리, 선택할 권리 기후변화와 먹거리건강을 위한 식생활약이 되는 제철밥상한글을 이용한 강의계획서 작성법 등으로 진행된다.수원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세미나실에서 열린다.

 

과정을 모두 수료한 수강생은 학교급식 모니터링단 자격이 주어진다. 또 향후 수원시학교급식지원센터가 추진하는 먹거리 안정성검사와 학교급식 공동구매 심사에 참여하는 등 안전한 먹거리를 위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수원시 먹거리 길라잡이 양성과정(전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수원시학교급식지원센터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suwonschoolfood)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수원시는 지난달 먹거리 길라잡이 양성과정(성장)과정 수료자 31명을 배출한바 있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7/19 [00:08]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원시학교급식지원센터, 건강한 식습관 알려드려요 관련기사목록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