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의정부상담소 권재형 의원, 의정부시 “마을과 함께 하는 초등 핸드볼스포츠 클럽” 운영현황 및 경과 설명회 시행
김철민 기자
광고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권재형 의원(더민주, 의정부3)은 지난 11일 경기도의회 의정부상담소에서 SK핸드볼구단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의정부시 마을과 함께하는 초등 핸드볼 스포츠 클럽운영 현황 및 경과에 대해 설명을 듣고 발전 방향 등에 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 경기도의회 의정부상담소 권재형 의원, 의정부시 “마을과 함께 하는 초등 핸드볼스포츠 클럽” 운영현황 및 경과 설명회 시행     © 경기도의회

 

마을과 함께하는 초등 핸드볼스포츠 클럽은 교육지원청 승인하에 지난 4월부터 1년간 의정부지역 4개 초등학교 남녀 160여명을 시범대상으로 성장기 어린이의 건강한 심신발달과 바른 인성 함양 및 학습능력 향상을 목적으로 SK핸드볼구단/삼육대 산학협력단/의정부핸드볼협회가 공동주관하여 실시해 오고 있다.

 

이날 참석자들은 프로그램 운영 배경과 현황 및 경과, 향후 추진방향 등 발전 모델을 제시하고 오는 720일 개최 예정인 참여학교 어울림 한마당 행사에 도의회 인사 참석과 함께 사업 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체육관련 정보제공 지원 등도 요청하였다.

 

이에 권재형 도의원은 프로그램 운영 과 발전 등에 대해 깊은 공감을 표시하고 불어 장애인 학생들도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방안을 관련기관과 협의를 통해 강구해 나가겠다고 말하였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7/15 [21:27]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