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청소년재단 청소년희망등대, 앱 마플(My Plan) 여름방학 참여이벤트 신청접수
김리나 기자
광고

수원시청소년재단(이사장 홍사준) 청소년희망등대는 오는 18일까지 청소년 진로진학 통합서비스 앱 마플(My Plan)을 이용한 여름방학 참여이벤트 신청을 접수한다.

<앱 마플 여름방학 참여 이벤트> 프로그램은 청소년의 앱 마플 이용 동기부여, 청소년 진로탐색 지원 및 수원청소년희망등대와 앱 마플 홍보라는 주제를 가지고, 727연자약초수목원을 시작으로 814서동진의 커피랩학원의 진로직업체험활동에 이르기까지 약 3주간 총 13회 진행된다.

청소년희망등대는 20183월부터 청소년 진로진학 통합서비스 앱 마플(My Plan)을 정식 운영, 1:1 맞춤형 컨설팅 연계/진로진학정보/청소년참여활동/진로직업체험활동 등을 제공해오고 있다.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청소년들은 마플과 연계하여 수원시 직업체험처가 제공하는 다양한 진로직업체험활동을 통해 자신의 미래구상 및 흥미 발견 등 진로설계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청소년희망등대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진로진학 앱 마플 이용 활성화의 장이되기를기대하며, 차후 다양한 진로직업체험활동 및 진로진학정보 제공을 통해 수원시청소년 및 지역시민들에게 도움이 되는 앱 프로그램을 지향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청소년희망등대(031­218­0349)로 문의하면 된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7/11 [00:54]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