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40만 명 돌파
40만 명 돌파 기념해 ‘수원시 카톡친구 무비데이’ 이벤트
김리나 기자
광고

수원시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4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카톡친구에게 영화관람 기회를 주는 수원시 카톡친구 무비데이이벤트를 연다.

 

▲ 40만명 돌파 기념 무비데이 웹이미지     © 수원시

 

2016년 운영을 시작한 수원시 카카오톡 친구는 2018330만 명을 넘어선 데 이어 지난 6월 초 40만 명을 돌파했다. 19일 현재 카톡 친구는 405600여 명에 이른다. 전국 광역·기초 지자체 중 가장 많다.

 

수원시 카톡친구 무비데이이벤트 참여 신청 기간은 20~25일이다. 수원시 플러스친구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27일 당첨자 200명을 발표한다. 당첨자는 동반 1인과 함께 75일 수원남문 메가박스에서 상영하는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을 관람할 수 있다.

 

수원시와 카톡 친구가 되면 수원시 주요 소식과 문화·관광·축제 정보, 재난·긴급상황 정보 등을 카카오톡 메시지로 받아볼 수 있다.

 

다양한 무료·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수원시 박물관·미술관, 관광체험 시설, 문화공연, 주요 관광지, 스포츠 경기 등 32개 시설·공연을 무료·할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관외 관광 시설 할인 혜택도 있다. 광명동굴은 관람료 20%를 할인받을 수 있고, 의왕레일바이크는 평일 3000~4000원 할인 혜택을 준다. 매표소에서 카카오톡 친구 목록에 수원시가 있는 화면을 제시하면 된다.

 

수원시와 카톡 친구를 맺으려면 카카오톡 검색창에서 수원시를 검색한 후, 플러스친구 메뉴에서 친구추가를 하면 된다.

 

▲ 수원시 통큰이벤트 포스터     © 수원시

 

수원시는 2016대한민국 블로그어워드공공부문 종합대상 2017대한민국 인터넷 대상사회진흥 부문 장관상 2018대한민국 SNS 대상기초지방자치단체 부문 최우수상 2018 대한민국 기초자치단체PR대상 우수상 등을 잇달아 받으며 소셜미디어 활용의 우수성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았다.

 

김타균 수원시 홍보기획관은 수원시는 카톡 플러스친구를 활용해 시정 정보를 제공하고,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통큰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시민들과 꾸준히 소통해왔다앞으로도 카톡 플러스친구 채널에서 차별화한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6/22 [00:26]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원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40만 명 돌파 관련기사목록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