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회 경기도 주민자치센터 문화프로그램 경연대회 개최
13일 광주남한산성아트홀에서 열려
김리나 기자
광고

11회 경기도 주민자치센터 문화프로그램 경연대회13일 오후 1시 광주 남한산성아트홀에서 경연 참가자와 관계 공무원, 도민 등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다.

▲ 제11회 경기도 주민자치센터 문화프로그램 경연대회 개최(지난해 경진대회 사진)     © 경기도

 

주민자치센터 문화 프로그램 활성화와 도민들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주민자치 축제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열리는 이번 경연대회에는 시군 경연대회를 통해 사전 선발된 31개 대표팀 620여명이 참가해 기량을 겨룬다.

아동에서 노년층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동아리팀들은 벨리댄스, 난타, 한국무용, 통기타 연주, 합창 등 여러 장르의 프로그램 공연을 통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칠 예정이다.

도는 프로그램 장르별 전문가로 구성된 6인의 심사위원회를 구성, 대상 1개팀, 최우수상 1개팀, 우수상 2개팀, 장려상 4개팀 등 총 8개팀을 선정해 시상할 계획이다.

김기세 경기도 자치행정국장은 이번 축제가 도민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치며 자유롭게 소통하고 화합하는 자리가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 제11회 경기도 주민자치센터 문화프로그램 경연대회 개최(지난해 경진대회 사진)     © 경기도

 

한편, 경기도 주민자치센터 문화프로그램 경연대회는 지난 2009년 첫 개최 이후 올해로 11회째를 맞았으며, 지역특성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서로 공유하고 벤치마킹하는 대회로 자리매김했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6/13 [01:07]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11회 경기도 주민자치센터 문화프로그램 경연대회 개최 관련기사목록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