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 GC녹십자와 함께 『제 12회 가족과 함께하는 ‘이웃사랑 Day’ 그린맨 』 진행
김리나 기자
광고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관장 김선구)은 지난 525() GC녹십자 임직원 및 그 가족들과 함께 12회 가족과 함께하는 이웃사랑Day' 그린맨을 진행하였다.

 

▲ 제 12회 가족과 함께하는 ‘이웃사랑 Day' 그린맨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


이번 행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GC녹십자의 후원으로 개최되었으며, 녹십자 임직원과 그 가족 80여명이 장애아동들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지고자 마련되었다.

 

12회 가족과 함께하는 이웃사랑Day' 그린맨GC녹십자 가족 80여명과 복지관 이용 장애아동·청소년 35여명이 한 가족으로 구성이 되어 에어바운스, 도전100, 단체줄넘기 등 장애아동들의 성취감을 고무시키는 총 10개의 미션을 함께 수행하고, 모든 미션을 완성 후 대형 퍼즐조각을 함께 맞추어 완성하는 프로그램을 구성되었다. 대형퍼즐 완성 후에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하나 되는 단체 레크레이션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친목을 도모하는 시간이 마련되었다.

 

행사에 참여한 GC녹십자 직원은 주변의 이웃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어 뜻 깊은 시간이 되었고, 앞으로도 이러한 의미 있는 일에 적극 동참할 예정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 제 12회 가족과 함께하는 ‘이웃사랑 Day' 그린맨     ©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 김선구 관장은 본 행사를 후원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GC녹십자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 장애·비장애인들의 소통을 바탕으로 장애인의 사회통합을 위한 기업의 사회공헌이 지속되길 바라며 본 기관 역시 장애인의 사회참여 및 인식개선을 위한 지역사회 내에서 맡은 바 역할을 성실히 이행 하겠다라고 밝혔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5/28 [18:11]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