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송죽초, 1일~ 10일 감사나눔 문화행사 진행
‘친구, 부모님, 교사께 마음전하기- 송죽초 감사나눔 문화행사’
김리나 기자
광고

수원 송죽초등학교(교장 김종기)51()~510() 7일간 5월을 맞이하여 친구, 부모님, 교사등 주변사람에 대해 고맙고 감사한 마음을 표현해 보는 사회복지실 감사 나눔 문화행사를 진행했다.

▲ 즉석사진찍기     © 송죽초등학교

 

친구와 즉석 사진 찍기는 문화행사 내 이벤트로 진행되었으며 3일 동안 250여명의 학생이 참여하여 인기가 많았으며 즉석사진을 통해 추억을 남기고 학교생활의 즐거움이 배가되었다.

▲ 편지쓰기 공모전     © 송죽초등학교

 

친구, 부모님, 선생님 세가지 주제별로 진행된 편지쓰기 공모전은 210여편의 편지가 접수되었다. 그중 마음이 잘 드러난 편지 10편은 교내방송을 통하여 라디오청취 사연읽기처럼 진행되어 재미와 감동을 주었다.

마음이 잘 드러나도록 쓰래서 부모님께 썼더니 글이 좀 길어졌어요. 덕분에 방송도 되고 기분이 좋아요.”(5학년 최OO학생) “꼭 중학생이 편지를 쓴 것 같았어요. 감동 받았어요. 급식 때문에 키도 크고 독감도 안 걸렸다니 너무 고마운 일이지요‘(영양교사 김OO)

▲ 편지사연 읽기     © 송죽초등학교

 

사회복지실 통통봉사단원은 접수된 편지를 학생들에게 전달해주면서 메신저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또한 교내 방송반은 편기사연읽기 방송을 통해 방송에 대해 좀 더 자신감을 갖게 되었다. 학생, 교사 등 모든 학교구성원들의 참여를 통해 감사 나눔 문화행사는 훈훈한 분위기에서 마무리 될 수 있었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5/14 [16:17]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