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숲 속의 요정’들 모여라
2019 수원연극축제를 함께 만들어 갈 자원활동가 ‘에코스’ 2기 모집
김리나 기자
광고

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박래헌)은 오는 5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경기상상캠퍼스(구 서울대 농생명과학대)에서 펼쳐지는 2019 수원연극축제를 함께 이끌어 갈 자원활동가를 모집한다.

 

▲ 2019 수원연극축제 포스터 이미지     © 수원문화재단

 

올해 23회째를 맞는 2019 수원연극축제(예술감독 임수택)는 자연친화적인 공연예술제의 콘셉트를 살리기 위해 숲 속의 파티란 슬로건 아래 대형무대를 지양하고 자연환경을 최대한 활용한 작품을 선보인다. 수원연극축제 자원활동가의 별칭은 숲 속의 요정: 에코스로 이는 2018년 경기상상캠퍼스로 축제 무대를 옮길 때 새롭게 만들었으며, 2018년에 이어 올해도 숲 속의 요정: 에코스’ 2기를 모집한다.

 

특히 올해는 분야별/사이트 매니저와 일반 자원활동가를 구분하여 모집한다. 매니저는 축제 본 행사 3일간 전()일 참여가 가능해야 하며 일반 자원활동가와 사무국을 매개하는 전문 자원활동가로 관련 경력이 있는 경우 우대 선발한다. 매니저에게는 매니저 활동 증명서 발급, 활동 실비 우대, 축제 전문가와의 만남 밋업(Meet-up)’과 같은 혜택이 주어진다. 일반 자원활동가는 522일에서 526일 중 1일 이상 선택하여 참여할 수 있다.

매니저와 자원활동가는 수원연극축제의 공연과 행사의 진행과정을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전문 CS 교육을 받을 수 있으며, 활동실비 지급, 축제 티셔츠 및 기념품 제공, 봉사활동 시간 지급과 우수 자원활동가에 대한 표창 등의 혜택이 있다.

 

▲ 수원문화재단,‘숲 속의 요정’들 모여라     © 수원문화재단

 

모집분야는 해외통역, 홍보, 행정지원, 무대운영, 관객지원이며 자격요건은 만 18세 이상 국내거주자로 해당 활동기간 동안 참여 가능하고 공연 및 축제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있으며, 오리엔테이션 및 교육 등 축제기간 내 적극적으로 참여 가능한 자이다.

접수 방법은 수원연극축제 홈페이지(http://stf.swcf.or.kr)와 수원문화재단 홈페이지(www.swcf.or.kr)에서 지원신청서를 다운로드 하여 해당 접수처에 제출하면 된다. 접수 마감은 53()까지 이며, 선정자는 58()에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 할 예정이다. 문의: 문화예술부 (031-290-3582, 290-3584 / jhkim@swcf.kr)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4/19 [20:10]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원문화재단,‘숲 속의 요정’들 모여라 관련기사목록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