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 기술창업기업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아이디어·우수 기술을 발굴해 지원하는 강소기업 육성 프로그램
김리나 기자
광고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이 4월 24일부터 26일까지 ‘기술창업기업 지원사업’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

▲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 기술창업기업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

 

 기술창업기업 지원사업은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 창업지원센터가 관내 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아이디어·우수 기술을 발굴해 지원하는 강소기업 육성 프로그램이다.

 지원대상은 창업 7년 이내의 수원 관내 기술창업기업(2018년 연매출 10억 원 미만)이다. 서류·발표 심사 거쳐 3개 기업을 선정하고, 기업당 최대 1000만 원을 지원한다.   

 기술, 생산, 마케팅 분야를 지원하며, 공고문은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www.sscf2016.or.kr)·창업지원센터 홈페이지(www.suwonbic.kr)에서 볼 수 있다. 24~26일 창업지원센터 창업관(수원시 팔달구 향교로 160)에 방문해 지원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안상욱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 이사장은 “수원시 기술창업기업의 자생력 강화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면서 “이번 지원사업이 기술창업기업이 강소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 031-280-6364,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 창업지원센터.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4/15 [14:26]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 기술창업기업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관련기사목록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