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 한국외식업중앙회용인시기흥구지부 특별한 점심나눔
김리나 기자
광고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관장 김선구)은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여 415()()한국외식업중앙회용인시기흥구지부와 연계하여 복지관 이용고객 및 지역주민 300명에게 특별한 점심을 제공했다.

 

▲ 한국외식업중앙회용인시기흥구지부 특식나눔     ©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

 

()한국외식업중앙회 용인시기흥구외식업지부는 2011년부터 현재까지 매년 복지관에서 진행되는 장애인의 날 주간행사 기간에 총300명의 지역주민 및 복지관 이용고객에게 특별한 점심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한국외식업중앙회 용인시기흥구외식업지부 나태기 지부장은 맛있게 점심식사를 하시는 복지관 이용고객을 보면 뿌듯하고 매년 장애인의 날 기념으로 진행되는 특별한 점심나눔은 외식업지부 회원들이 자발적인 성금을 모아 진행하는 것으로 매우 뜻 깊은 행사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 한국외식업중앙회용인시기흥구지부     ©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

 

김선구 관장은 꾸준한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용인시기흥구외식업지부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과 나눔의 손길이 이어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4/15 [14:02]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 관련기사목록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