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광교장애인주간보호시설, 나눔업체 ‘홀씨 릴레이운동’ 이어져
김리나 기자
광고

수원시광교장애인주간보호시설(원장 김민수)10(), 발달장애인의 지역연계 및 사회통합을 위한 홀씨 나눔업체현판 제막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수원시의회 조석환 의원, 광교1동 황종서 동장, 후원·자원봉사회 홀씨운영위원회 회장을 비롯해 발달장애인 당사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판 제막식을 진행하였다.

 

홀씨 릴레이 운동은 작은 민들레 홀씨가 퍼져서 민들레 밭을 이루듯 앞으로 발달장애인을 위한 나눔의 손길이 민들레 홀씨처럼 퍼져나가기를 바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후원 운동으로써, 본 홀씨 운동을 주최한 홀씨 후원회는 33명의 운영위원과 200여명의 홀씨회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 수원시광교장애인주간보호시설, 나눔업체 ‘홀씨 릴레이운동’ 이어져     ©수원시광교장애인주간보호시설


홀씨
1호점은 광교입주자대표협의회 이오수 회장이 운영하는 황소갈비나눔업체이며, 2호점으로는 광교1동주민자치위원 이강혁회장이 운영하는 하나투어 나눔업체로, 같은 날 현판 제막식을 진행하였다.

 

▲ 수원시광교장애인주간보호시설, 나눔업체 ‘홀씨 릴레이운동’ 이어져     © 수원시광교장애인주간보호시설

 

김민수 원장은 홀씨 릴레이 운동이 앞으로 장애인의 자립을 지원하기 위한 지역사회의 아름다운 나눔문화운동으로 퍼져나가기를 소망한다.” 라고 하였다.

 

조석환 수원시 시의원은 지역사회와 뜻 깊은 행사 만들어주어 감사하며 홀씨 나눔운동이 광교를 넘어 수원, 전국으로 퍼지길 바란다.”라고 말하였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4/10 [22:10]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원시광교장애인주간보호시설, 나눔업체 ‘홀씨 릴레이운동’ 이어져 관련기사목록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