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로 아이들의 발달을 돕는, 수원SK아트리움 문화예술교육
오는 3월 5일부터 수원SK아트리움 <오감스쿨> 수강생 모집
김리나 기자
광고
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박래헌)은 오는 35일부터 수원SK아트리움 문화예술교육 오감스쿨수강생을 모집한다.

 

▲ 수원SK아트리움 <오감스쿨> 수강생 모집     © 수원문화재단


 

 

  수원SK아트리움에서 운영하는 문화예술교육 오감스쿨은 놀이와 과정을 중심으로 어린이들의 예술 감수성을 자극하는 프로그램이다. 예술을 통해 어린이의 신체·인지·발달을 자극하도록 교육과정을 구성하였고, 공연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무대체험수업등을 포함하여 더욱 흥미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 수원SK아트리움 <오감스쿨> 수강생 모집     © 수원문화재단


 

 

  2019년 상반기는 4개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유아대상 움직임놀이는 레오나르도 다빈치를 주제로 과학과 무용을 융합한 프로그램이며, ‘연극놀이<토끼의 재판>, <호랑이 형님> 이야기 속에서 언어 및 신체 표현력을 높이는 프로그램이다. 초등학생 대상 프로그램으로는 우리는 세상을 바꾸는 마법사들이라는 주제의 연극놀이’, 뮤지컬의 춤과 노래, 연기 등을 종합적으로 체험해보는 영어뮤지컬이 진행된다.

 

▲ 수원SK아트리움 <오감스쿨> 수강생 모집     © 수원문화재단


 

 

  오감스쿨은 35(), 36() 11시부터 접수 마감 시까지 수원SK아트리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받는다. 수강료는 유아 대상 교육프로그램은 70,000, 초등학생 대상 교육프로그램은 100,000원이다. 자세한 정보는 수원SK아트리움 홈페이지(suwonskartrium.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수원SK아트리움(031-250-5327)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2/20 [07:04]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원SK아트리움 <오감스쿨> 수강생 모집 관련기사목록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