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훈성 팔달구청장, 주요현안사업 현장 방문
전국 최대 무장애 통합놀이터 조성 추진
김리나 기자
광고

이훈성 팔달구청장은 지난 8일 무장애통합놀이터 사업 및 주요 현안사업 확인을 위해 양지말어린이공원, 숙지공원, 서호꽃뫼공원 3개 공원의 현장방문을 실시했다.

 

▲ 이훈성 팔달구청장, 주요현안사업 현장 방문     © 수원시 팔달구

 

이번 현장방문은 노후화된 서호꽃뫼공원 공원놀이터를 리모델링하여 사회약자들이 장애물 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놀이터 조성을 위한‘the 큰 수원 무장애통합놀이터 사업확인과, 숙지공원의 물놀이장을 둘러보며 주요현안사업을 점검했다.

 

팔달구는 이미 인계동 효원공원의 월화원 등 명소 특화사업을 위한 경관 정비를 위해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 9, 숙지공원 신규 물놀이터 시설 확충을 위한 3억 등 관내 공원 사업비 12억원의 도비를 확보완료 하였으며, 전국 최대 규모의 무장애 통합놀이터 조성을 위한 13억원의 국도비 예산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이훈성 팔달구청장은시민들이 함께 공감하며, 함께 생활하는 기반시설을 만들어나가는 일은 너무나 중요한 일이며, 수도권의 중심, 수원의 중심인 팔달구가 선두에서 사회적 통합놀이터 조성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2/11 [00:10]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훈성 팔달구청장, 주요현안사업 현장 방문 관련기사목록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