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3회 수원 포럼, '영어는 잘못이 없다'
이시원 시원스쿨 강사 강연, 24일 오후 4시 30분 시청 대강당에서
김리나 기자
광고

수원시는 24일 오후 430분 시청 대강당에서 영어는 잘못이 없다를 주제로 103번째 수원포럼을 연다. 이시원 영어강사가 강연을 맡는다.

 

▲ 제103회 수원 포럼, '영어는 잘못이 없다'     © 수원시

 

이시원씨는 140만 명이 찾는 영어 학습 사이트 시원스쿨 닷컴의 강사이자 대표다. 아하 잉글리쉬에서 강의를 시작해 한국어 중심의 신토불이 영어 말하기강연으로 이름을 알렸다.

 

SBS ‘TV 영어마을’, OtvN ‘어쩌다 어른등 다수의 방송에도 출연했다. 2017년에는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에서 외국어교육 부문을 수상했다.

 

저서로는 시원스쿨기초영문법, 왕초보 여행영어, 20분 실전 표현영어, 나의영어 사춘기등이 있다.

 

이시원 강사는 영어는 배우는 것이 아니라 습득하는 것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한국인들에게 익숙한 단어 중심의 영어 공부법이 아닌 일상 표현 위주의 쉽고 재미있는 영어 공부법을 소개한다.

 

특히 이번 포럼에서는 영어 왕초보대한민국 영어 교육의 1인자로 성장하기까지 영어를 공부하면서 겪었던 체험을 재미있게 들려줄 예정이다.

 

한편 수원시는 고품격 교육문화도시조성을 목표로 20107월부터 매월 사회 각 분야 명사를 초청해 수준 높은 포럼을 열고 있다. 수원포럼은 수원시의 대표적인 인문학 강연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1/17 [21:22]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103회 수원 포럼, 영어는 잘못이 없다 관련기사목록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