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박옥분 의원, 청소년 시설 확충 노력 결실
1월 10일 수원시 여자단기청소년쉼터 개소식 참석
김철민 기자
광고

경기도의회 여성가족교육협력위원회 박옥분 위원장(더불어민주당, 수원2)의 청소년 시설 확충을 위한 노력이 결실을 맺었다.

▲ 경기도의회 박옥분 의원, 청소년 시설 확충 노력 결실     © 경기도의회

 

수원시 여자단기청소년쉼터(수원시 팔달로379번지, 송산빌딩 3, 전용면적 473.62)개소식이 지난 10일 개최 되었으며, 수원시장(염태영), 박옥분 위원장 등 30여명이 이 자리에 참석하였다.

청소년쉼터는 가출한 여자 청소년들이각종 위험에 노출되지 않도록 보호하는 시설로, 평소 아동, 청소년 복지 증진에 큰 관심을가진 박옥분 위원장이 경기도와 지속 협의한 끝에 총 사업비 14억원 중 4억원을 도비(특별조정교부금)로 지원하였다.

박 위원장은 도비지원을 통해 청소년쉼터 개소라는 결실을 볼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동 쉼터가 가출청소년들의 보호와 심리적 안정이라는역할을 충실히 수행하여 향후 가정과 학업에복귀하는데 일조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박옥분 위원장은 작년말 경기도와 협의하여두견어린이공원리모델링비” 2억원도 지원한 바 있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1/11 [14:29]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기도의회 박옥분 의원, 청소년 시설 확충 노력 결실 관련기사목록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