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부곡스포츠센터, 고객 의견 수렴한 프로그램 개설 호응
‘바른자세 척추운동’등 다양한 프로그램 개설
김리나 기자
광고

의왕도시공사(사장 최욱)에서 운영중인 부곡스포츠센터가 프로그램 개설과정에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 부곡스포츠센터 프로그램(바른자세 척추운동)     © 의왕도시공사

 

지난 2017년 개관한 부곡스포츠센터는 현재 101개 강좌를 운영하며 부곡동 인근 시민들의 건강 증진과 여가 활동에 기여하고 있다.

 

센터에서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프로그램을 개설하기 위해 의견 수렴을 거쳐 지난 20178월부터 멀티근력댄스 등 9개 종목에 대하여 공개수업(무료)를 진행했다. 이 중 8개 종목이 공개수업 참여고객 설문평가에서매우만족’90% 이상의 평가를 받아 신규프로그램으로 개설되는 성과를 거뒀다.

 

멀티근력댄스 등 8개 종목은 201812월까지도 평균 접수율 95%를 유지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강좌가 늘어나고 있다.

 

최근에는 올해 마지막 공개수업으로바른자세 척추운동프로그램을 공개수업으로 진행한 결과, 참여고객 중 96%가 만족해 20191월부터 정규프로그램으로 편성해 운영할 예정이다.

 

부곡스포츠센터 프로그램 담당자는“2019년에도 꾸준히 고객들과 소통하며 고객들이 원하는 신규프로그램을 개설할 예정이라며앞으로 성인뿐만 아니라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프로그램 개설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1/06 [17:09]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