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도시공사, 지역주민과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 케익 만들기
2회 총 40명 참여, 즐거운 크리스마스 추억 만들어
김리나 기자
광고

의왕도시공사(사장 최욱)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지난해 12월 24지역주민과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케익만들기행사를 열었다.

 

▲ 의왕도시공사, 지역주민과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 케익 만들기     © 의왕도시공사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케익을 만들어 가족과 함께 나눠 먹을 수 있는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의왕시민을 대상으로 사전 선착순 신청을 받아 무료로 진행됐으며, 여성대학 이승연 강사(제과·제빵기능사)와 함께 오전과 오후로 나눠 각 20명씩 총 40여 명이 참여했다.

 

행사에 참석한 한 주민은처음 케익을 만들었는데 생각보다 어려워 힘들었지만, 집에 가서 가족들과 함께 맛있게 먹을 생각을 하니 무척 뿌듯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욱 사장은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지역 주민들과 함께 소통하며 건강한 가정문화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사는 올해 사랑빵 나눔행사, 가족앨범 제작, 부부와 함께하는 음식만들기 등 지역주민들을 위한 가족친화 나눔 행사를 추진하고 있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1/06 [13:34]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의왕도시공사, 지역주민과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 케익 만들기 관련기사목록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