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장안구, 자원봉사자와 함께하는 송년음악회 개최
사랑을 나누는 마음을 응원합니다
김리나 기자
광고

수원시 장안구는 지난 4일 장안구민회관 한누리아트홀에서 한 해 동안 이웃사랑과 나눔을 실천한 자원봉사자와 주민 등 500여명을 초청하여 2018년 사랑과 감사의 송년음악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 수원시 장안구, 자원봉사자와 함께하는 송년음악회 개최     © 수원시 장안구

 

이날 사회는 뮤지컬배우 길성원씨가 진행을 맡아 자원봉사자들이 한 해 동안 활동한 영상을 시작으로 음악회 문을 열었다. 이어 장안구여성합창단의 수준 높은 합창공연과 수피아 어린이밸리댄스팀의 깜찍하고 귀여운 무대, ()만천하팀의 중국소수민족 전통공연, 한울림의 마음을 울리는 색소폰 연주, -스 방송댄스팀의 열정 가득한 댄스공연 등 다채로운 공연으로 참석자들의 마음을 녹였다. 특히, ()만천하, -, 한울림 공연팀은 평소에도 요양원과 경로당 등을 찾아 재능기부 나눔 봉사를 실천하고 있는 팀이어서 이날의 공연이 더욱 의미 깊었다.

 

올해로 10번째를 맞이한 자원봉사자 송년음악회는 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감사하는 취지의 열리는 뜻깊은 행사로 신태호 장안구청장은 행사에 참석한 자원봉사자와 공연팀 등과 일일이 악수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12/07 [16:48]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원시 장안구, 자원봉사자와 함께하는 송년음악회 개최 관련기사목록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