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정연구원, ‘사회적 배려를 위한 공감디자인’ 토론회 개최
김리나 기자
광고

수원시정연구원은 2018125() 수원시 유니버설디자인 전략 수립을 위한 사회적 배려를 위한 공감디자인토론회를 더함파크 1층 대강의실 (수원시 권선구 수인로 126)에서 개최한다.

▲ 수원시정연구원, ‘사회적 배려를 위한 공감디자인’ 토론회 개최     © 수원시정연구원

 

금번 토론회는 수원시정연구원 기획과제인 사회적 배려를 위한 공감디자인 추진전략 연구과제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이와 더불어 수원시 민선7기 휴먼시티 정신과 문재인 정부의 사회적 가치를 포함한 공감디자인의 필요성에 대하여 논의하는 자리이다.

토론회 개최를 통해 수원시 유니버설디자인을 추진하기 위한 공감디자인 전략의 실효성 검증과 수원시 도시디자인에 대한 전반적인 비전을 공유하고자 한다.

발제에는 정수진 연구위원(수원시정연구원), 채완석 팀장(경기도청 건축디자인과), 성기창 교수(한국복지대학교 유니버설건축과)가 나선다.

토론은 송창석 본부장(수원시정연구원)이 진행하며 토크콘서트 방식의 자유발언의 형태로 진행된다.

이번 토론회는 건축·조경·환경·교통·행정·관광 및 관련 분야 전문가 및 학과 학생 또는 수원시 도시 디자인 정책에 관심 있는 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토론회 개최를 통해 휴먼시티 수원의 민선7기에 맞는 유니버설디자인 전략 모색하고 이를 위한 관계부서 및 시민공감대 형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문의처 : 031-220-8067 또는 foreversh93@suwon.re.kr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11/25 [20:31]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원시정연구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