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의회, 2019년 본예산 대비 예산 아카데미개최

아는 것이 힘! 발로 뛰고 공부하는 오산시의회 만들겠다

김철민 기자 | 기사입력 2018/11/19 [18:06]

오산시의회, 2019년 본예산 대비 예산 아카데미개최

아는 것이 힘! 발로 뛰고 공부하는 오산시의회 만들겠다

김철민 기자 | 입력 : 2018/11/19 [18:06]

경기도 오산시의회(의장 장인수)는 지난 15() 오후 오산시의회 제2회의실에서 예산아카데미를 개최했다.

 

▲ 오산시의회, 2019년 본예산 대비 예산 아카데미개최     © 오산시의회

 

이날 열린 아카데미는 제238회 제2차 정례회 개최에 따른 2019년 본예산 심사에 대비한 예산 아카데미를 진행하여 공부하는 의회를 만들기 위해 진행됐다.

 

특히 이번 아카데미는 장인수 의장이 소통하고 봉사하고 일 잘하는 오산시 구호에 걸맞게 투명하고 깨끗한 의정활동을 위해 시민에게 힘이 되는 의회를 만들며, 시정에 대한 적절한 견제와 대안 제시를 위해 특별히 시군의회 재정분석 및 고문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박사를 초빙해 공부하는 오산시의회를 만들기 위해 정창수 박사를 초청했다.

 

이날 의회 아카데미는 나라살림연구소 소장이며, 경희대학교 후마니타스칼리지객원교수로 재직 중인 정창수 박사를 초빙해 강의가 이루어졌다.

 

한편, 장인수 의장은 시민여러분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작은 소리도 소중히 듣고 시정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발로 뛰고 공부하며, 움직이는 오산시의회가 되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장의장은 아는 것이 힘인 만큼 내년에는 아카데미 연간 계획을 세워 시민의 대변자로서 성숙한 지방자치의 본보기가 되도록 오산시 의원 전체가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