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체인지업캠퍼스, 영어뮤지컬 새단장 ‘아나스타샤’ 오픈!
10월 6(토)부터 영어뮤지컬 새 프로그램 ‘아나스타샤’ 공연 오픈!
김리나 기자
광고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이 체인지업캠퍼스 파주캠프에서 6일부터 새로운 영어뮤지컬 아나스타샤를 선보인다.

▲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체인지업캠퍼스, 영어뮤지컬 새단장 ‘아나스타샤’ 오픈!     ©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영어뮤지컬은 체인지업캠퍼스의 대표적인 영어교육 프로그램으로, 원어민 교사들과 관객들이 재미있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함께 춤추고 노래하며 소통하는 체험형 공연이다. 관객들이 뮤지컬에서 다양한 영어 표현들을 접하면서 영어를 더욱 쉽고 재미있게 배우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게 기획됐다.

이번 영어뮤지컬은 국내에서 영화로 잘 알려진 러시아 마지막 공주 아나스타샤의 이야기를 소재로 만들어 남녀노소 누구나 흥미롭게 즐길 수 있다.

아나스타샤는 사라진 공주 아나스타샤를 찾는 내용으로, 진짜 공주 아나스타샤와 악당 라스푸틴이 만든 가짜 아나스타샤가 왕궁에 도착하는 여정을 재밌는 에피소드를 통해 그리고 있다.

유돈현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장은 영어뮤지컬은 체인지업캠퍼스를 대표하는 프로그램으로서 방문객이 쉽고 즐겁게 영어를 만날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 고객의 만족을 위해 더욱 다양한 소재 개발을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영어뮤지컬은 매주 주말 오전 11, 오후 2시에 진행되고, 20인 이상의 단체 관람객은 주중 11시에도 공연 관람이 가능하다. 공연관람료는 1만원이며 기타 문의사항은 콜센터(031-956-2000, 1588-0554) 또는 영어교육실(031-956-2106)로 문의하면 된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10/10 [13:06]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