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시설관리공단,“공공성 회복”아이디어 발굴 보고회 개최

김리나 기자 | 기사입력 2018/09/27 [23:52]

오산시시설관리공단,“공공성 회복”아이디어 발굴 보고회 개최

김리나 기자 | 입력 : 2018/09/27 [23:52]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조용호)은 지난 20일 오산스포츠센터 3층 회의실에서 이사장 주재로 사회적 가치 창출과 혁신과제 발굴을 위한 시설관리공단 공공성 회복아이디어 발굴 보고회를 개최했다.

 

▲ 오산시시설관리공단,“공공성 회복”아이디어 발굴 보고회 개최     © 오산시

 

이번 보고회에서는 정부 정책에 능동적이며, 적극적인 대처와 시설관리공단의 본연의 업무를 중심으로 공공성을 강화하고자 6개 부서, 12건의 아이디어를 발굴하여 각 부서별로 발표하고, 질의응답 및 토론 등의 시간을 가졌다.

 

발굴된 아이디어로는 공공성 회복과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일자리 창출, ISO 37001 부패방지경영체제 인증 및 ISO 26000 사회적 책임 경영진단, 공공성 회복을 위한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공영주차장 내 안심택배함 운영, 사회적 취약계층을 위한 운동프로그램 신설, 이동지원차량이용고객 승하차 도우미 지원, 원동초 스포츠센터 어린이강좌 행복나눔발표회 등 각 분야별로 다양한 아이디어들이 논의됐다.

 

조용호 이사장은 공단에서는 발굴된 아이디어를 심도 있게 검토하고 실효성 있는 사업계획 수립에 최선을 다하여 공기업으로써 시민 행복과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을 할 수 있도록 공공성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오산시시설관리공단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