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한부모 가족 대상 '행복한 우리가족 힐링캠프' 진행
15~16일 한부모 가족 71명 대상으로, 친밀감 형성과 따뜻한 추억 만들기 시간 가져
김리나 기자
광고

수원시는 지난 15~1612일 동안 용인 캐리비안베이·안성 팜랜드에서 한부모 가족 26가구 71명을 대상으로 행복한 우리가족 힐링캠프를 열었다.

 

▲ 수원시, 한부모 가족 대상 '행복한 우리가족 힐링캠프' 진행     © 수원시

 

이번 캠프는 경제적 어려움으로 가족여행을 계획하지 못했던 한부모 가족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긍정적 가족 관계를 형성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힐링캠프는 용인 캐리비안베이 물놀이, 안성 팜랜드 투어, 한부모 가족 간 소통과 교감을 위한 레크리에이션 등으로 진행됐다.

 

캠프에 참여한 한부모 가족은 가족과 따뜻한 추억을 만들었다진솔한 대화를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확인하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김미숙 수원시 여성정책과장은 캠프 참여자들의 반응이 아주 좋다면서 물질적 지원뿐 아니라 정서적 지원 등 대상자들이 실제 필요로 하는 부분이 무엇인지 고민해 맞춤형 정책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9/19 [18:32]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원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