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수원시 장안구청에서 추석맞이 직거래장터가 열립니다”
추석맞이 직거래장터, 수원시 장안구청 앞 광장서 개장
김리나 기자
광고

경기도와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은 수원시 장안구청과 함께 추석 명절을 맞이해 19, 20일 이틀간 수원시 장안구청 앞 광장에서 ‘2018 추석맞이 직거래장터를 개장한다.

이번 직거래 장터에서는 38개의 판매부스를 통해 경기도의 우수한 농특산물과 수원시 장안구청 자매결연 지자체에서 추천한 상품까지 총 180여개 품목을 시중가 대비 1030%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명절 성수품, 과일류, 야채류, 곡류, 양념류 축산 등 다양한 상품이 판매되며 행사기간에는 전통 떡메치기, 다육식물체험, 페이스페인팅 등도 운영할 예정이다.

아울러 최근 과일 가격 상승으로 판로를 찾지 못했던 못난이과일 특판 행사를 통해 못난이과일 품목에 따라 최대 30%까지 할인해 판매할 계획이다.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 서재형 원장은 추석을 맞이해 개장하는 이번 추석맞이 직거래장터는 소비자 물가안정을 기함과 동시에 우리 농특산물의 소비촉진에도 크게 기여할 것이며 앞으로도 직거래장터 활성화를 통해 농업인이 행복하고 경기도민에게 사랑받는 농특산물 유통구조 개선에 앞장 설 것이라고 밝혔다.

장터 운영시간은 19()20() 10시부터 18시까지이며 자세한 문의는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 유통전략부(031-250-2754)으로 하면 된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9/18 [01:18]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