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의정부상담소 권재형 의원, “의정부 신곡초 다목적 학교체육관 건립 청신호”
김철민 기자
광고

경기도의회 의정부상담소에서 권재형 도의원(더민주, 의정부3)은 지난 11신곡초등학교 학부모운영위원장, 부위원장, 의정부시교육청관계자, 의정부시청관계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신곡초등학교 다목적 학교체육관 건립 추진 방안에 대해 논의 하였다.

▲ 경기도의회 의정부상담소, “의정부 신곡초 다목적 학교체육관 건립 청신호”     © 경기도의회

 

 

학부모운영위원장은 신곡초 학생 인원수가 20173월 기준 58721학급에서 20193월 약 33011학급의 증가가 예상되어 전체 학생 및 교직원수가 1,000여명에 이르게 될 것이라며 현재의 실내 급식실의 신축 증설이 불가피한 실정이며, 아울러 각종 학생 체육활동할 공간이 없어 우천시나 미세먼지, 황사 발생시, ·하절기에 체육교육 운영의 어려움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운동회, 졸업식, 학교스포츠클럽활동 등 학교행사를 원활히 진행하지 못하여 1층 급식실, 2층 실내체육관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다목적 체육관 건립이 절실히 필요하다는 의견을 전했다.

 

이에 권재형 도의원은 학생수의 급격한 증가에 따른 급식실과 실내체육시설의 시급함과 특수성을 파악하고 보다 나은 교육환경 조성과 적기에 시설이 건립될 수 있도록 경기도와 의정부시교육청, 의정부시청이 협의하여 사업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9/17 [21:47]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기도의회 의정부상담소 권재형 의원 관련기사목록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