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장안구 정자3동, 어르신을 위한 흥겨운 경로잔치 개최
김리나 기자
광고

수원시 장안구 정자3(동장 김도현)은 지난 4일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신광자) 주관으로 1,300여명의 어르신들을 초청해 2018년 경로잔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 수원시 장안구 정자3동, 어르신을 위한 흥겨운 경로잔치 개최     © 수원시 장안구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위해서는 지역 내 곳곳에 차량을 배차하여 이동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였으며, 식순을 간소화해 지루한 행사가 되지 않도록 진행했다. 또한 삼환나우빌아파트경로당 차남순 회장과 천천현대아파트경로당 임병숙 부회장에게 각각 노인복지기여자로 수원시장과 장안구청장 표창장을 수여했다.

 

기념행사에서는 정자3동 소리통어울림의 민요공연을 시작으로 엔젤예술단의 어린이의 벨리댄스, 솟을무용단의 한국무용 등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발휘하며 어르신들을 즐겁게 했다.

 

신 위원장은 경로잔치에 참석한 어르신들을 향해 "준비가 다소 부족하더라도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 주시고, 즐겁고 유쾌한 시간을 보내고 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9/06 [22:43]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원시 장안구 정자3동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