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부천상담소 황진희 의원, 학교시설 환경개선 위해 학부모와 간담회 개최
김철민 기자
광고

경기도의회 부천상담소에서 지난달 31일 황진희의원(더민주, 부천3)은 부천계남초등학교학부모 및 부천시의회 양정숙의원과 학교시설 환경개선 및 교육관련 지역현안민원을 청취하는 간담회를 진행하였다.

 

▲ 경기도의회 부천상담소 황진희 의원, 학교시설 환경개선 위해 학부모와 간담회 개최     © 경기도의회

 

이날 한 학부모는 계남초등학교 개교 이래 급식실의 개·보수 없이 그대로 사용하여 공간이 협소하고 시설의 노후화로 학생들 배식을 교실에서 하고 있는 실정이다면서 학교 급식실의 환경개선이 시급함을 강조하고 관심과 지원을 요청했다.

 

이에 황진희 도의원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지역 내 학부모들과 직접 소통하고 현안을 파악하게 되어 매우 중요한 시간이었고, 도내 학생들에게 필요한 사항이 무엇인지 직접 현장의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을 자주 갖을 것이다 고 강조하면서 교육현안 뿐 만 아니라 지역현안도 우선적으로 필요한 사업이 무엇인지 점검하고 지원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부천지역 도의원들은 지역상담소를 기반으로 주민의 입법·정책 관련 건의사항을 수렴하고 생활불편 등 각종 민원사항 해결에 힘을 쏟고 있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9/06 [15:44]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