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 제13대 정조대왕·혜경궁홍씨(역) 주인공을 찾습니다
제55회 수원화성문화제 전통행사 역할참여, 31일까지 방문접수
김리나 기자
광고

수원화성문화제 추진위원회(공동위원장 염태영, 김훈동)와 수원문화재단(대표 박흥식)55회 수원화성문화제를 앞두고 정조대왕·혜경궁홍씨() 주인공을 모집한다.

 

▲ 정조대왕 혜경궁홍씨 선발대회     © 수원문화재단

 

신청자격은 선발일 현재 수원시에 주소지를 두고 3년 이상 거주한 시민으로 정조대왕 역은 만 42~50, 혜경궁홍씨 역은 만 52~60세의 남녀가 대상이다. 선발대회는 915()에 개최될 예정이며, 서류심사를 통해 대회 참가자를 선정한다. 선발된 주인공은 이번 수원화성문화제에서 능행차, 진찬연 등의 재연행사에 정조대왕과 혜경궁홍씨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참가신청 접수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방문접수만 가능하다. 세부내용과 제출양식 및 서류는 수원문화재단 홈페이지(www.swcf.or.kr)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 정조대왕 혜경궁홍씨 선발대회     © 수원문화재단

 

한편, 올해 수원화성문화제는 인인화락 여민동락의 길이라는 주제로 104일 전야제를 시작으로 5일에서 7일까지 3일 간 개최된다. 서울시, 수원시, 화성시 3개 시가 공동재현하는 정조대왕 능행차가 서울구간 106, 경기구간 7일에 진행되며, 수원화성 연무대에서 야조 공연을 마지막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13대 정조대왕·혜경궁홍씨() 모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수원문화재단 홈페이지(www.swcf.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수원문화재단 화성콘텐츠팀 (031)290-3635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8/29 [17:17]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원문화재단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