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정연구원, ‘2018 수원학 콘텐츠 공모전’ 시상식 개최

김리나 기자 | 기사입력 2018/08/29 [16:25]

수원시정연구원, ‘2018 수원학 콘텐츠 공모전’ 시상식 개최

김리나 기자 | 입력 : 2018/08/29 [16:25]

수원시정연구원 부설 수원학연구센터는 29일 수원시정연구원 제1강의실에서 ‘2018 수원학 콘텐츠 공모전시상식을 개최했다.

 

수원을 기록하다, 수원을 제안하다라는 주제 하에 개최된 이번 공모전은 수원의 생활문화 자원 재조명과 수원()의 대중적 확대를 위하여 마련됐다.

 

공모전에는 총 50편의 작품이 접수되었고, 10편의 작품이 최종 선정됐다.

 

분야별 수상자로는 수원 스토리텔링의 최우수상 수원의 인문 씨앗! 독서 모임을 찾아서’(신연정 등 5)을 비롯해 우수상 1, 장려상 3팀 총 5팀이 선정됐다. 수원 홍보 콘텐츠는 총 5팀이 수상하였으며, ‘ONE! 황금패스를 주제로 최예진 외 4명으로 구성된 팀이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우수상 1, 장려상 3팀이다.

 

수원시정연구원은 수원학에 대한 시민참여와 성과확산을 위하여 시상식 당일 공모전 수상작의 작품 발표회를 가졌다.

 

수원시정연구원장은 금년에는 공모전의 내실화에 초점을 두어 기획했다. 해가 갈수록 더 많은 관심과 많은 고민 끝에 완성도 높은 작품을 출품해주신 모든 응모자들께 감사하다지속적으로 수원의 각종 자원을 발굴축적하기 위한 공모전을 추진할 예정이니,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수원시정연구원은 시민이 제안한 시민참여 성과물이 시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수원시와 협의할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수원시정연구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