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정연구원, ‘2018 수원학 콘텐츠 공모전’ 시상식 개최
김리나 기자
광고

수원시정연구원 부설 수원학연구센터는 29일 수원시정연구원 제1강의실에서 ‘2018 수원학 콘텐츠 공모전시상식을 개최했다.

 

수원을 기록하다, 수원을 제안하다라는 주제 하에 개최된 이번 공모전은 수원의 생활문화 자원 재조명과 수원()의 대중적 확대를 위하여 마련됐다.

 

공모전에는 총 50편의 작품이 접수되었고, 10편의 작품이 최종 선정됐다.

 

분야별 수상자로는 수원 스토리텔링의 최우수상 수원의 인문 씨앗! 독서 모임을 찾아서’(신연정 등 5)을 비롯해 우수상 1, 장려상 3팀 총 5팀이 선정됐다. 수원 홍보 콘텐츠는 총 5팀이 수상하였으며, ‘ONE! 황금패스를 주제로 최예진 외 4명으로 구성된 팀이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우수상 1, 장려상 3팀이다.

 

수원시정연구원은 수원학에 대한 시민참여와 성과확산을 위하여 시상식 당일 공모전 수상작의 작품 발표회를 가졌다.

 

수원시정연구원장은 금년에는 공모전의 내실화에 초점을 두어 기획했다. 해가 갈수록 더 많은 관심과 많은 고민 끝에 완성도 높은 작품을 출품해주신 모든 응모자들께 감사하다지속적으로 수원의 각종 자원을 발굴축적하기 위한 공모전을 추진할 예정이니,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수원시정연구원은 시민이 제안한 시민참여 성과물이 시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수원시와 협의할 계획이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8/29 [16:25]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원시정연구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