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교육청, 가족과 함께하는 신나는 여름 방학 이야기
경기평생교육학습관, 10일 여름방학 어린이 특별 체험 프로그램 운영
김리나 기자
광고

경기도교육청 소속 경기평생교육학습관(관장 이진규)810일 학습관 앞 공원 및 1층 로비에서 2018여름방학 특별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 체험 프로그램 홍보자료     © 경기도교육청


이번 프로그램은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유아 및 초등학생들에게 다양한 체험과 놀이로 가족과의 소통 및 즐거운 배움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프로그램은
신나는 여름방학 이야기를 주제로 오전 10시부터 1230분까지 진행하며, 주요 내용은압화 부채 만들기, 곤충 펜던트 만들기, 천연 모기약 만들기, 파리지옥 화분 만들기, 대나무 물총 만들기 및 물총 놀이, 물풍선 던지기, 죽방울 놀이 등이.


대나무 물총 만들기는 대나무를 이용하여 물총을 만들고, 물총 놀이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파리지옥 화분 만들기는 파리지옥 식물의 특성을 배우는 것은 물론, 폐플라스틱 자원을 화분으로 활용함으로써 환경의 소중함도 경험할 수 있다.


프로그램 신청은
810오전 940분부터 현장접수를 실시하며, 자세한 내용은 경기평생교육학습관 홈페이지 공지사항(http://www.gglec.go.kr/)을 참고하거나 평생학습 담당자에게 전화(031-259-10521055, 1008)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평생교육학습관 이진규 관장는
다양한 체험 활동을 통해 즐겁게 배우고 가족 간 유대감도 높아질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놀이와 학습이 함께 할 수 있는 기회 제공으로 평생 교육의 범위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8/09 [23:45]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기도교육청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