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O굿피플,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에 후원금 전달
KCBL 연예인 농구대회 우승팀 기부금 일부를
김리나 기자
광고

하루가 지나기 무섭게 한여름 최고기온을 갱신 중이던 지난 82(),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안은경)에서는 나눔의 온도가 더욱 높게 올라가는 매우 뜻깊은 자리가 마련되었다.

 

▲ NGO굿피플,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에 후원금 전달     ©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바로,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의 추천을 통해 선정된 장애아동 가정에 의료비를 지원하는 후원금을 전달하는 자리였다.  

이번 지원은 지난 51일부터 4일까지 서수원 칠보체육관에서 나흘간 진행된 ‘NGO굿피플과 함께하는 SOOM재단 배 KCBL연예인 농구대회 Miracle Rebound’가 인연이 되어 이날 우승팀의 기부금 1,000만원으로 수원시 거주 아동 2명을 우선적으로 지원하게 됨에 따라 이루어지게 되었다.

또한 이 날 후원금 전달식에는 가수 겸 VJ ‘프라임(정준형)’이 함께 참석하여 짧은 시간이지만 장애아동과 만남의 시간을 가지며 격려와 지지를 아끼지 않았다.  

굿피플을 통해 지원받은 후원금은 의료비 및 재활치료비 등에 사용될 예정이며, 목적에 맞게 잘 사용될 수 있도록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관리할 예정이다.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은 서수원권 장애인복지 인프라 구축을 통해 지역사회복지 균형발전은 물론 장애인 및 그 가족에 대한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수원시에서 건립위탁하고 천주교 수원교구 사회복지회에서 수탁운영 중인 장애인복지 전문기관이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8/06 [18:18]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