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체인지업캠퍼스 파주캠프, 한국노총 경기지역본부 영어캠프 개최
한국노총 경기지역본부 회원, 근로자 및 조합원 자녀 대상
김리나 기자
광고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체인지업캠퍼스 파주캠프에서 경기지역 노동자 자녀들을 대상으로 영어캠프가 3회에 걸쳐 진행된다.

▲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체인지업캠퍼스 파주캠프, 한국노총 경기지역본부 영어캠프 개최     ©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이번 캠프는 경기지역 내 노동자 자녀들에게 영어학습에 대한 동기를 부여하고 더 넓은 세계로 시야를 넓혀주기 위해 한국노총 경기지역본부와 체인지업캠퍼스 파주캠프가 함께 기획했다.

수준별, 연령별로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통한 학생 수준에 맞는 맞춤형 수업으로 캠프에 참여한 학생들이 영어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구성됐다.

우체국, 마트, 호텔 안내데스크 등 상황체험을 통해 실제 외국에서 이루어지는 상황에 맞는 에티켓과 생활영어를 배우는 시간도 마련됐다.

▲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체인지업캠퍼스 파주캠프, 한국노총 경기지역본부 영어캠프 개최     ©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현재 2차 캠프가 진행 중이며, 3차 캠프의 경우 일본 청소년들과 함께 생활할 수 있도록 국제교류 캠프로 구성해 일반 국내 영어캠프에 비해 월등히 수준 높은 영어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유돈현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장은 한국노총 경기지역본부와 교류협력 협약을 체결한 이래 매년 여름방학 기간에 영어캠프를 진행해왔다체인지업캠퍼스 파주캠프의 다양한 시설 및 제반환경을 활용해 올해에도 한국노총 노조원 자녀들에게 유익한 시간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8/04 [12:38]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