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 세상 어디에도 없는 특별한 수영장!!!
바른샘어린이도서관 수박 수영장 개장
김리나 기자
광고

()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박흥식)은 다음달 12일 바른샘어린이도서관에서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도서관에서 수박 수영장> 행사를 진행한다.

▲ 바른샘어린이도서관 수박 수영장 개장     © 수원문화재단

 

 

<도서관에서 수박 수영장>은 어린이들에게 그림책수박 수영장(안녕달/창비, 2015)의 내용을 상상하며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독서 흥미를 유발시키고, 도서관이 재미있고 신나는 공간이라는 인식을 심어주고자 2017년 처음 진행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도서관에서 수박 수영장>812일 하루 운영하며 11:30, 14:30 2회 운영된다. 바른샘어린이도서관 옥상에서 펼쳐지는 <수박 수영장>은 물놀이, 먹거리장터, 도서관 자원활동가들의 그림연극 공연 등으로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

 

신청 접수는 오는 31일 화요일 9시부터이며 자세한 사항은 바른샘어린이도서관 홈페이지(http://www.suwonlib.go.kr/bkid)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수원문화재단 책문화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도서관이 가족, 이웃과 함께하는 지역 내 문화향유공간으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바른샘어린이도서관 홈페이지(http://www.suwonlib.go.kr/bkid)와 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문의: (031)216-9373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7/29 [23:58]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