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수원 한국지역도서전 맞아 시민 참여 공모 진행
시민 대상 책 출판 지원 및 지역출판도서 서평쓰기 공모 개최
김리나 기자
광고

수원시는 수원 한국지역도서전을 맞아 시민 책 제작 지원을 하는 한 권쯤, 내 책출판 지원 행사와 지역출판도서 서평 쓰기 공모를 진행한다.

▲ ‘한 권쯤, 내 책’ 포스터     © 수원시

 

 

한 권쯤, 내 책출판 지원 공모는 지역출판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일반 수원시민을 대상으로 개인의 책을 제작해준다. 일상이야기, 그림동화 책등 자유 형식이나 사진집과 도록은 제외한다. 글자크기 11포인트, 함초롬바탕서체의 A4용지 50페이지 이내의 분량으로 내용과 사진 자료를 다음 달 8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10편을 선정해 1인당 20권씩 책을 제작해주며, 지역도서전 기간에 전시 및 시상한다.

 

이와 함께 지역출판도서 서평 쓰기 공모도 진행된다. 한국지역출판문화잡지연대의 추천을 받아 선정된 22권의 도서 중 한 권을 선택해 서평을 써 공모하면 된다. 원고지 20매 이내 분량으로 작성해 다음 달 20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당선작은 다음 달 28일 발표하며, 상에 따라 50만 원(1), 30만 원(1), 10만 원(5)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수원 한국지역도서전은 오는 96~ 10일까지 수원 행궁 광장 및 행궁동 일대에서 열린다. ‘지역 있다, 책 잇다를 주제로, 어린이 책 놀이마당, 작가와의 만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두 공모 모두 이메일(2018swlbook@gmail.com)로 제출하면 된다. 신청서 다운로드 및 대상 도서목록 확인 등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2018swlbook)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7/23 [19:24]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원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