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정과사랑나눔회, 수원시 장안구 정자2동 짜장면데이
김리나 기자
광고

수원시 장안구정자2(동장 정호현)과 정과사랑나눔회(회장 신상철)지난 10일 기로경로당 앞마당에서 개최한 짜장면데이에400명의 어르신들이 함께했다.

 

▲ 수원정과사랑나눔회, 수원시 장안구 정자2동 짜장면데이     © 수원시 장안구

 

짜장면데이는 매월 둘째 주 일요일에 정과사랑나눔회(수원시, 경기도청 공무원 등으로 구성)와 수원정자자매봉사회(정자2부녀회원 등 구성)가 공동주관하여 자발적으로 9년째 이어온 노인 섬김봉사활동으로 경제력이나 거주지를 한정하지않고 행사장에 방문하는 분이면 누구든 무료로 짜장면을드실 수 있다.

 

이날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정과사랑나눔회와 수원정자자매봉사회 회원은 어르신들이 맛있고 따뜻한 짜장면을 드실 수 있게 도왔다.

 

지역주민이 스스로 만들고 활성화시켜온 정자2동 짜장면데이는 자원봉사자들의 따뜻한 마음이 전해져 어르신들의 마음에 풍족함을 가득 채우고 있다. 매월 짜장면데이를 방문하는 어르신들의 수가 점점 늘고 있어 그 따뜻함은 배로 늘어날 것 같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6/13 [15:01]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