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장안구 연무동, 생활형 문화센터 운영
프로그램도 즐기고 장보고 집에 가는
김리나 기자
광고

지난 227일에 개관한 장안구 연무동 문화센터는 문화교실 2, 강당, 북카페(새마을문고)주차장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댄스스포츠 등 19개 프로그램 31개 반이 운영되고 있다.

 

▲ 수원시 장안구 연무동, 생활형 문화센터 운영     © 수원시 장안구

 

문화여가 프로그램은 유화, 수채화, 노래교실, 가죽공예, 캘리그래피, 연필인물화, 우쿠렐레, 오카리나&팬플릇, 통기타교실, 이미용교실이 있으며, 생활체육 프로그램은 생활요가, 소도구 필라테스, 댄스스포츠, 라인댄스, 에어로빅, 어린이 방송댄스가 있다.

 

그밖에 외국어 분야는 중국어와 생활영어가 있으며 일부 프로그램은 야간에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북카페(새마을문고)13,500여권의 도서가 구비되어있으며 은은한 커피향이 감도는 빡빡하게 살아가는 생활 속에 잠깐이나마 쉬어갈 수 있는 공간이 구비되어 있다.

 

다양한 프로그램도 즐기고 북카페에서 커피한잔과 함께 책 한줄 읽는 여유로움을 느끼며 재래시장에 들려 저녁 찬거리를 장보는 소소하고 확실한 행복을 찾아보는 것도 추천해본다. 프로그램 수강 문의 031)242-5631, 북카페 031)241-1232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6/13 [15:00]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원시 장안구 연무동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