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봉균 경기도의원 후보, ‘빅버드 그라운드 마켓 3rd’에서 표심 공략
“월드컵 경기장 활용할 다양한 문화콘텐츠 개발하겠다!”
김삼석 기자
광고

김봉균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의원 후보가 ‘2018 빅버드 그라운드 마켓 3rd’ 행사에서 아기 엄마들의 표심을 공략했다.

 

▲ 김봉균 경기도의원 후보, ‘빅버드 그라운드 마켓 3rd’에서 표심 공략     © 홍재언론인협회

 

()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은 8일 수원시 팔달구 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 중앙광장에서 ‘2018 빅버드 그라운드 마켓 3rd’ 행사를 개최했다.

 

온라인카페 수원맘 모여라회원 등 경기도민, 수원시민 3,000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육아 용품과 의류를 파는 중고 장터에는 아기 엄마들이 대거 몰렸다.

 

김봉균 후보는 지역주민들의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는 유세차인 초소형 전기차를 타고 나났다. 명함을 나눠주며 아기 엄마들의 표심을 잡기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우만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마련한 부스에서는 즉석에서 만든 전병, 인절미 등을 구입하기도 했다.

 

김봉균 후보는 월드컵 경기장은 경기도민과 수원시민의 훌륭한 자산이다. 하지만 월드컵 경기장이나 월드컵 경기자의 부대시설을 잘 활용하지 못하고 있다경기도의회에 진출한다면 이런 훌륭한 자산들을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김봉균 후보는 이어 월드컵 경기장뿐만 아니라 경기도 산하기관에는 많은 부대시설들이 있다경기도민과 수원시민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소통할 수 있는 문화의 장으로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 김봉균 경기도의원 후보“월드컵 경기장 활용할 다양한 문화콘텐츠 개발하겠다!”     © 홍재언론인협회

 

김봉균 후보는 수원시제5선거구(인계동·우만1·우만2·지동·행궁동)에서 출마했다. 수원 연무초, 수원북중, 수성고를 졸업했다. 경희대 4학년 때 학생운동 과정에서 제적됐다.

 

더불어민주당 민주연구원 지방정책 연구위원, 문화재 찾기 한민족 네트워크 사무총장, 수원평화나비 공동대표, 경기도 조정협회 부회장, 수원시 소비자 정책 심의위원 등을 맡아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있다.

 

*홍재언론인협회(회장 김삼석 수원시민신문 대표) 6.13 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특별취재단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6/08 [22:49]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