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장애인평생교육 관계자 역량강화 연수 개최
변화하는 장애의 의미, 장애인평생교육 프로그램 개발 연수를 통해 관계자 실무 역량강화
김리나 기자
광고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원장 유돈현)은 장애인 평생교육의 질 제고를 위해 장애인평생교육 관계자 역량강화 연수7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 누림에서 개최했다.

▲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장애인평생교육 관계자 역량강화 연수 개최     ©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이번 연수는 장애인들의 평생학습권 보장에 기여하는도내 장애인평생교육 관계자(실무자, 강사 등) 8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연수내용은 변화하는 장애의 의미, 평생교육과 장애인권, 장애인평생교육 프로그램 개발 등 실무 역량강화를 위한 내용이다.

아울러 오는 831일에는 장애체험장애인평생교육 사례를 다룬 현장중심의 2차 연수도 진행될 예정이다.

유돈현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장은 장애인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도모하고,장애인평생교육 프로그램 운영에 대한 방향제시를 통해 도내 장애인평생교육의서비스 질 향상을 목표로 더욱 정진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6/08 [10:07]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