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장애인자립생활지원센터, 염태영 더불어민주당 수원시장 후보 적극지지 선언
김철민 기자
광고

“미약한 힘이지만 ‘더 큰 수원의 완성, 특례시 실현’을 약속한 염태영 수원시장 후보를 위해 쏟겠다. 공약을 이룰 수 있도록 전폭 지지한다”

▲ 수원장애인자립생활지원센터, 염태영 더불어민주당 수원시장 후보 적극지지 선언     © 염태영 수원시장 후보 선거캠프

최재덕 수원장애인자립생활지원센터장(이하: 수원IL센터)을 비롯한 수원IL센터 자조모임 회원, 수원장애인보치아연맹 선수, 활동지원사 대표 등 50여 명은 6일 ‘염태영의 모두를 위한 캠프’를 찾아 이 같이 지지입장을 밝히고 “당선을 위해 총력을 다 할 것”을 공식 화 했다.

수원IL센터는 “염태영 시장 후보와 수원시는 그동안 ‘장애인과 하나되는 수원, 차별없는 수원시’를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 왔다”며 “만족할 만한 성과를 얻었고, 이 모든 결과는 차별없는 시민참여 정책과 생활 밀착형 정책을 지향한 염태영 시장 후보가 있었기 때문으로 존경하고 사랑한다”고 말했다.

이어 수원IL센터는 “‘더 큰 수원의 완성, 특례시 실현’이란 공약에서 염 시장 후보의 진정한 시민사랑의 마음을 읽었다”면서 “2700억 여 원이라는 특례시 예산을 바탕으로 보다 높은 시민의식, 도시 환경에 걸맞는 인프라 확충을 위해 매진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에 염태영 시장 후보는 “민선 5,6기 동안 장애인 콜택시 증설을 비롯해 장애인의 권리와 보호를 위해 노력했고, 현재 24시간 돌봄사업도 추진중이다”면서 “‘염태영의 모두를 위한 캠프’ 기조이기도 한 특례시가 실현되면 지원정책 역시 현저하게 늘어날 것이다”라고 밝혔다.

▲ 수원장애인자립생활지원센터, 염태영 더불어민주당 수원시장 후보 적극지지 선언     © 염태영 수원시장 후보 선거캠프

이어 염태영 시장 후보는 “네거티브 하나로 125만 수원시민을 우롱하고 있는 상대후보 캠프를 보면 안타깝기까지 하다”하지만 “‘염태영의 모두를 위한 캠프’는 끝까지 비방없이, 매너있게 보란 듯이 승리해 ‘더 큰 수원의 완성, 수원특례시’를 실현, 시민께 보답하겠다”고 강한 의지를 밝혔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6/07 [16:24]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염태영 수원시장 후보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