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 대양휴머니티칼리지, 제4회 고전 PT대회 개최

‘청년, 고전에서‘나’를 찾다.’라는 주제로

이경환 기자 | 기사입력 2018/03/27 [11:06]

세종대 대양휴머니티칼리지, 제4회 고전 PT대회 개최

‘청년, 고전에서‘나’를 찾다.’라는 주제로

이경환 기자 | 입력 : 2018/03/27 [11:06]

세종대·세종사이버대(총장 신 구) 대양휴머니티칼리지는 학생들의 표현능력, 소통능력, 협업능력, 리더십 함양을 위해 제4회 세종 고전 PT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세종 고전 PT 대회는청년, 고전에서를 찾다.’(Youth, Find yourselves in reading the classics) 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세종대 정규학기 이내 재학생(학사경고자 제외) 31팀으로 참가 가능하며, 세종 고전독서인증 도서 중 한 권을 선택해 PT 형식으로 발표하면 된다.

 

▲     © 수원시민신문


대상 1팀을 비롯해 우수상 1, 장려상 2, 외국인 특별상 1, 입상 5팀에게 총 1,21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외국인 특별상은 팀원 중 2인 이상이 외국 국적인 팀 중에 시상한다.

 

본 대회에 참가하고자 하는 재학생들은 대양휴머니티칼리지 홈페이지 (http://classic.sejong.ac.kr) 비교과과정>에서 대회공모신청을 온라인으로 접수해야한다. 이후 블랙보드 커뮤니티 2018[세종 고전PT대회]PPT 형식으로 예선 자료를 제출하면 된다. 예선을 거쳐 본선에 진출한 학생들은 PT 발표를 하여 우열을 겨루게 된다.

 

본선대회 진출한 팀에 한해 해당 도서에 대한 고전 독서 인증을 받을 수 있다. 입상자가 <동양고전강독>, <서양고전강독>, <동서양고전문학강독> 강의를 수강 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또한 <문제해결을 위한 글쓰기와 발표>, <서양철학: 쟁점과 토론>, <고전특강>수강생의 경우 담당교수의 방침에 따라 대회 참여 관련 가산점이 부여된다.

 

4세종 고전 PT 대회 관련 자세한 문의사항은 대양휴머니티칼리지(02-3408-3929, liberal@sejong.ac.kr)로 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1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