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찍기 참 좋은 날, 인생 사진관

장애인의 날 기념주간 맞이해 장애인 대상 가족‧부부사진 등 촬영 지원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17/04/20 [10:30]

사진 찍기 참 좋은 날, 인생 사진관

장애인의 날 기념주간 맞이해 장애인 대상 가족‧부부사진 등 촬영 지원

김영아 기자 | 입력 : 2017/04/20 [10:30]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강근수)은 지난 418() 장애인의 날 기념주간 프로그램의 하나인 인생 사진관을 진행하며 가족부부 사진 등 촬영을 통해 장애인 및 가족들에게 추억에 남을 시간을 선물하였다.

 

▲ 사진 찍기 참 좋은 날, 인생 사진관     © 수원시민신문

 

촬영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진행되었으며, 평소에 여러 가지 이유로 사진을 찍기 어려웠던 장애인 및 장애인 가족들이 보다 편한 분위기 속에서 다양한 포즈로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지원하였다. 그 결과 메이크업 및 사전 준비한 의상 등을 통해 한껏 멋을 낸 참여자들은 전문 사진작가들의 손길을 통해 말 그대로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었다.

그리고 이날 촬영한 사진은 보정과정을 거친 후 액자로 제작하여 오는 4/28()에 열리는 전달식을 통해 가족들에게 전달해 드릴 예정이다.

72가족이 참여한 이번 인생사진관사진촬영에는 경기아카이브사진연구회 심선아님’, ‘더레일로드 스타일 안창민님’, ‘스튜디오 예지인 서기수님’, ‘능실종합사회복지관 유철호 부장등 전문사진작가들과 ‘NB뷰티아카데미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재능기부로 참여해 주었으며, 삼성SDS인프라사업부 전자인프라님 G-ERP인프라그룹 내 봉사팀인 사이사이’, ‘사랑나눔봉사팀이 촬영보조 자원봉사로 참여해 주었다.

이날 사진촬영을 한 장애인 가족들은 편안한 분위기에서 여러 가지 소품을 가지고 다양한 포즈로 사진을 찍을 수 있어서 좋았다.”, “전문사진작가님들이 친절하게 찍어주셔서 너무 감사했다며 참여에 대한 소감을 나눴으며, 재능기부로 참여한 사진작가들 또한 기대한것보다 더 사진찍기 좋은 환경을 만들어주어서 복지관 사회복지사들에게 감사하다며 참여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은 4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여 4월 한달 간 봄나들이, 건강캠페인, 생일잔치, 차량무상점검, 일일특강, 사진전 등 다양한 장애인의 달 기념행사들을 진행하고 있다.

 

문의.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기획홍보팀 (031-893-2111~3)

  • 도배방지 이미지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