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박물관이 마련한 특별한 겨울방학 프로그램에 함께 하세요!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24/01/17 [13:18]

수원시박물관이 마련한 특별한 겨울방학 프로그램에 함께 하세요!

김영아 기자 | 입력 : 2024/01/17 [13:18]

수원박물관이 겨울방학을 맞아 마련한 다채로운 교육프로그램에 참여할 유아어린이가족을 17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 수원시박물관이 마련한 특별한 겨울방학 프로그램에 함께 하세요!  © 수원시



박물관 전시 유물을 기반으로 한 디지털 스토리텔링과 함께 메타버스를 실습하는 디지털 융합 교육과 우리의 그림과 글씨를 주제로 서예관과 연계한 전통문화 교육 등을 대면으로 진행한다.

 

수원박물관 유물을 활용해 메타버스를 실습해 보는 수원박물관 메타버스 놀이터전문 서화가와 함께 나만의 서화 작품을 만들어보는 알쏭달쏭 글씨, 알록달록 그림입춘(24)을 맞아 가족과 함께 새해 연하장과 세뱃돈 봉투를 만드는 붓으로 그린 연하장&새해봉투등이 있다.

 

131일부터 23일까지 총 7회에 걸쳐 오전과 오후 대상별 교육으로 진행된다. 수원박물관 홈페이지(https://swmuseum.suwon.go.kr) ‘통합예약시스템에서 117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23일 정오부터 오후 3시까지 서예가 근당 양택동의 친필 입춘첩을 받을 수 있는 입춘첩 나누기 행사가 함께 진행되고, 전시실과 연계한 수원박물관 어린이체험실도 상시 운영한다.

 

수원박물관 관계자는 박물관이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머무르며 마주 보고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많은 시민이 프로그램에 함께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