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정희 수원특례시 기업일자리정책과장, ‘제12회 홍재공직대상’ 수상 영예

권정희 과장, “뜻 깊은 상을 타게 돼 영광”

김삼석 기자 | 기사입력 2023/12/21 [15:14]

권정희 수원특례시 기업일자리정책과장, ‘제12회 홍재공직대상’ 수상 영예

권정희 과장, “뜻 깊은 상을 타게 돼 영광”

김삼석 기자 | 입력 : 2023/12/21 [15:14]

 

수원특례시 권정희 기업일자리정책과 과장, 2023년 ‘제12회 홍재공직대상’ 수상 
▲ 수원특례시 권정희 기업일자리정책과 과장, 2023년 ‘제12회 홍재공직대상’ 수상 

  

【뉴스365 = 수원시민신문】 수원특례시 권정희 기업일자리정책과장이 홍재언론인협회(회장 윤청신)가 제정한 2023년 ‘제12회 홍재공직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원래 ‘제12회 홍재의정대상·공직대상’ 시상식은 지난 11월 29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개최됐으나, 행정감사 기간으로 인해 수원특례시의회 의원들과 공직자들이 시상식 당일 참석할 수 없게 되어 부득이 12월 19일 오후 2시 수원시의회 세미나실에서 별도로 진행했다. 

 

홍재의정·공직대상은 애민사상을 실천하며 탕평책을 폈던 조선 22대 임금 정조대왕의 정신을 잇기 위해 제정한 상으로 매년 경기도민,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풀뿌리민주주의 구현에 기여한 의원 및 공직자를 엄선해 홍재언론인협회가 주는 상이다.

 

이 상을 수상한 권정희 수원특례시 기업일자리정책과장은 투철한 사명감과 성실함으로 수원시 혁신기업 성장생태계 조성 및 일자리 창출을 위한 수원기업새빛펀드의 조성, 중소기업 지원의 성장지원 정책 등을 펼쳤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권정희 과장은 "뜻 깊은 상을 주신 홍재언론인협회에 감사드린다”며 “저는 2023년에 수원특례시의회 김기정 의장님, 이재식 부의장님을 비롯한 의원님들 덕에 뿌듯하고 행복한 한 해를 보냈다. 의회에서 이렇게 함께 상을 타게 돼 영광"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아울러 홍재의정대상 기초의회 부문 수원특례시의회 수상자로는 ▼유재광 의원(국민의힘, 율천동·서둔동·구운동·입북동), ▼유준숙 기획경제위원장(국민의힘, 행궁동·지동·우만1동·우만2동·인계동), ▼윤경선 의원(진보당, 고색동·오목천동·평동·금곡동·호매실동), ▼이대선 의원(더불어민주당, 율천동·서둔동·구운동·입북동), ▼조미옥 도시환경위원장(더불어민주당, 고색동·오목천동·평동·금곡동·호매실동) 등 5명이 함께 수상했다. 

 

홍재언론인협회 윤청신 회장은 인삿말을 통해 "홍재의정·공직대상은 투철한 사명감으로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의원 분들과 공직자 분들의 아름다운 활동을 함께 기억하고 축하드리고자 마련됐으며, 수원시에서 처음 시작됐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을 위해 힘써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수원특례시의회 김기정 의장은 축사를 통해 "홍재의정대상·공직대상을 수상하신 모든 분들 축하드린다"며 "홍재언론인협회에서 앞으로도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더욱 힘써 주시고, 잘하면 잘한다, 못하면 못한다 해 주심으로써 의원들의 의정활동이 좀 더 심도 있게 평가될 수 있도록 해주시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재식 부의장도 "홍재언론인협회에서 매년 귀한 상을 시의원들과 공직자들에게 주셔서 감사하다"며 "시민들을 위해 더욱 열심히 일하는 의원과 공직자가 되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힘주어 말했다.

 

또한 황인국 수원특례시 제2부시장도 이날 시상식에 참석해 수상자들에게 축하의 뜻을 전했다.

 

한편, 올해 창립 14주년을 맞은 홍재언론인협회는 경기뉴스미디어, 경기eTV뉴스, 뉴스라이트, 뉴스타워, 뉴스피크, 수원시민신문, 일자리뉴스뉴스잡, 한국글로벌뉴스 등 경기도에 기반을 둔 8개 매체의 언론인들이 함께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