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혁 교수, 수원정지역서 17일 출판기념회로 닻올린다

17일 오후 2시 빵준서 광교점에서 책 '아름다움이 이룬다'

김삼석 기자 | 기사입력 2023/12/12 [18:58]

김준혁 교수, 수원정지역서 17일 출판기념회로 닻올린다

17일 오후 2시 빵준서 광교점에서 책 '아름다움이 이룬다'

김삼석 기자 | 입력 : 2023/12/12 [18:58]

 

[뉴스365-수원시민신문] 2024년 총선에 수원정 지역 출마예정자인 김준혁 한신대 교수가 오는17() 오후 출판기념회를 연다고 알려왔다.

 

시간은 오후 2시부터 6시까지다. 장소는 빵준서 광교점(수원 영통 에듀타운로 102, B동 1층). 출판기념회는 김준혁TV로 생방송된다. 

 

김준혁 교수는 역사학자로서 민주당의 정당혁신위원과 경기도당 대변인 등을 역임한 바 있고, '더새로 포럼'의 공동대표이기도 하다.

 

  김준혁 교수, 수원정지역서 출판기념회로 닻올린다 © 수원시민신문



김 교수는 출판기념회를 개최하면서 지인들에게 개개인이 아름답게 피어나고, 서로가 아름답게 어우러지는 공동체를 꿈꾸며 '아름다움이 이룬다'를 출간했습니다. 아름다움의 힘으로 만들어지는 멋진 세상 이야기 들어봐 주실래요? 김준혁과 함께하는 '책 나들이-북피크닉' 1217!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라고 문자를 보냈다.

 

김 교수는 최근 수원시 매탄동 구 법원사거리에 사무실을 차렸고, 광교 중앙역 인근으로 거주지를 옮겨 본격적으로 주민들을 만나며 정책과 비전을 제시하며 인물론을 내세우고 있다.

 

김 교수의 강점으로는 오랫동안 영향력있는 유튜브 채널 등에 출연해 자신의 인물과 정책을 알리는 데 주력해왔으며, 수원오산화성촛불행동(공동대표 남기업, 이달호)이 주최하는 주말 수원역 촛불집회에도 자주 참석해 시민들과 호흡을 같이한 점이다.

 

김 교수는 중앙대학교 문학박사 출신으로 염태영 수원시장 재임 당시 2003년 화성행궁 복원·콘텐츠 개발 전문가로 임용되기도 했으며, 문재인 전 대통령시기 대통령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 자문위원, 중앙선거대책위원회 직능본부 문화유산콘텐츠발전특별위원회의 위원장, 2021년 부터는 민주당 정당혁신추진위원 등을 역임한 바 있다.

 

김 교수는 더불어민주당 정치 신인 17명과 함께 한 윤석열 정권 퇴진과 기득권 혁파를 위해 투쟁하는 정치신인모임(퇴진과 혁신) 주최로 지난 11일 윤석열 정권의 퇴진과 민주당 우세 지역구 3선 초과 국회의원 출마 금지, 권리당원의 권리확대, 당내 개혁 등을 요구하며 공동 출마를 선언한 바 있다.

 

이들은 "국민의 삶을 위한 정치를 국회의 혁신과 21세기 판 '서울의 봄' 쿠테타를 막기 위해 윤석열 정권 퇴진 투쟁, 역풍의 두려움을 깨부수는 정치를 할 것"이라며 "우리가 지켜야 할 것은 국민과 당원"이라고 밝혀 주목을 끌었다.

 

퇴진과 혁신모임에는 김준혁(경기 수원 정) 출마예정자를 비롯 구자필(충남 보령서천), 김종욱(서울 은평 을), 민병선(경기 하남), 박노원(전남 담양함평장성영광), 박영기(경기 성남 수정), 박진영(민주연구원 부원장), 부승찬(경기 용인 병), 이경(대전 유성 을), 이승훈(서울시 강북 을), 이은영(경기 의왕과천), 임세은(서울 관악 을), 정재혁(광주광역시 광산을), 정진욱(광주광역시 동남 갑), 조상호(서울 금천), 진석범(경기 화성 을), 추승우(경기 성남 분당 갑), 현근택(경기 성남 중원) 후보가 참여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