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영통구 매탄1동 BBQ 매탄행복점, The꿈지역아동센터에 치킨 나눔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22/09/21 [15:23]

수원시 영통구 매탄1동 BBQ 매탄행복점, The꿈지역아동센터에 치킨 나눔

김영아 기자 | 입력 : 2022/09/21 [15:23]

수원특례시 매탄1‘BBQ치킨 매탄행복점(대표 문태식)’은 지난 19일 치킨25마리를 관내 어린이들이 다니는 The꿈지역아동센터(센터장 설연란)에 후원했다.

▲ 수원시 영통구 매탄1동 BBQ 매탄행복점, The꿈지역아동센터에 치킨 나눔   © 수원시 영통구



 

맛있는 치킨으로 행복을 나누기 위해 가게를 운영하고 있는 BBQ매탄행복점의 젊은 청년사업가 문태식 대표는 매달 1회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을 위해 치킨과 피자를 정기 후원해 왔다.

 

특히, 이번 달에는 아동들 각 가정에 한 마리씩의 치킨을 선물해 아이들에게 특별한 날을 만들어 주었다. 집에 들고 갈 치킨봉지를 들고 있는 센터 아동들의 얼굴이 그 어느 때보다 즐거워보였고 그 아이들과 함께 더 즐거워하는 문태식 대표의 얼굴을 볼 수 있었다.

 

문태식 대표는 제가 할 수 있는 작은 나눔으로 아이들이 행복해 하는 모습을 보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기쁘다맛있는 치킨을 먹고 가정 안에 작은 행복들이 심겨져 무럭무럭 자라길 바란다고 전했다.

 

설연란 센터장은 대표님의 따뜻한 마음이 아름다운 열매로 맺힐 것을 기대한다. 요즘같이 어려운 시기에 정기적인 후원을 해주시는 대표님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답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수원시 영통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